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틀그라운드 오늘은 치킨이닭!!! 인천 부평 성인용품 노라보까 주인장 보까! 오늘은 치킨이라고!!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 갈산동에서 성인용품 매장을 운영중인 


노라&보까의 보까 입니다.


요즘 매장 이전 계획이 보류 되는 바람에...


이리 저리 신경만 쓰다가


머리만 송송 빠지고


사춘기때도 안생기돈 여드름이


밀베에 낙하하는 인간들마냥 송송 생겨서


핫한 배틀그라운드에 늦발을 디뎟네요.



제 컴사양은 


i5


메모리 8G


그래픽카드는 GTX560


제 컴사양...배그가 돌아갈까?? 돌아는 갑니다.


 






어제는 게임중에 제가 성인용품매장을 운영한다고 하니깐


스쿼드진행중에 한 남성분께서 급 호감을 보이시더군요!!


아 전 스팀에서 하기에...성인입니다!


암튼튼.


같이 팀웍을 맞추다가 가격을 물어 보시길래


무료로 보내 드린다고!! 


하!!


갑자기 불꽃 저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혹시나 이 블로그를 보시고~


같이 스쿼드를 즐기고 싶으신분은~


톡 norabogga69


혹은


성에대한 궁금증은 norabogga69!


단 성인만!!



사업자 정보 표시
노라보까 | 장민 |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249번길 69,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75-08-00231 | TEL : 070-7550-1791 | Mail : nanato9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인천부평-107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