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까의 일상

인천 부평 부천 성인용품 노라보까 중동에서 오신 20대 여성분 재구매

인천 부평 부천에 성인용품점 노라보까 입니다~


(인천 부평 갈산역으로 매장 확장 이전 하였어요~)




성인용품 매장은 청소년의 출입이 안되는 성인들을 위한 장난감 및 소품 매장 입니다~


오늘은,


작년 11월에 방문해 주신 20대 여성고객님이 오전 11시에 예약을 하셔서,


보통 매장 오픈 시간 보다, 2시간 빨리 매장 문을 열었네요.


노라보까 매장은 고객님의 편안한 상담 및 쇼핑을 위해


예약을 추천하고 있어여~ 상담 및 예약은 010-7295-6969 / 카톡 norabogga69


부천 중동에 사시는 이 여성분은 처음에 어려 보여서,


신분증을 확인 하고서야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해 드렸네요.




성인용품 매장을 처음 방문 하신다고,


첫 만남은 어색한 분위기에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오늘은 제 커피까지 준비해 주셨네요.


그때 제가 추천해준 장난감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엔 다른 이벤트 성인용품을  구매 해 가고 싶다고 하셔서,


많은 설명을 해 드렸네요.



2시간 이라는 시간이 왜 그리 빨리 흐르는지,


1시가 넘어서 친구와의 약속 때문에 가셨는데,


약속이 없으면 아마 2~3시간은 더 있다 가실 분위기 였어여 ㅋㅋ


처음 인천 부평에 성인용품점 노라보까를 방문하고 나서,


용기를 내여,


부천에 성인용품 매장에 방문을 해 봤는데,


아버지 나이대의 사장님이 바라보는 시선에 살짝 놀라서,


구경만 하다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이 여성분 처음 성인용품 매장을 방문 하셨을땐,


제가 주로 이야기를 했었는데,


오늘은 자신의 이야기를 술술 웃픈이야기 보따리를 대방출 하시네요.


이야기를 듣던 중,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기준에 맞처 상대를 생각하다 보니,


성인용품 이라는 단어 자체가


어떤 상황에서는 정말 퇴폐적으로 받아 드릴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노라보까 주인장 보까는


성인용품의 일부 판매 금액은 불우한 이웃의 소소한 지원금으로 환원하고 있어요.


1년 동안 꾸준하게 하고는 있는데,


그 금액이 크지는 않네요.


청소년들의 성교육 시 필요한 피임기구나 자료도


필요하신 강사님의 요청이나 혹은 제가 제안을 하여 지원해 드리고 있어여.




성인용품이 다 이상하다 가 아닌,


올바른 인식을 주기 위함이죠.


개개인의 성 정체성이 틀리고,


자신의 잣대로 남을 판단하려고 하면,


이 또한 모순이기에


올바른 성 정체성을 이해 시키는게 좋은거 같아요.






인천 부평 굴포천역6번 출구 노라보까~!


가격은 저렴!


서비스는 최고!


가품은 nono!



사업자 정보 표시
노라보까 | 장민 |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249번길 69,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75-08-00231 | TEL : 070-7550-1791 | Mail : nanato9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인천부평-107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