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까의 맛집

인천 부평 성인용품 노라보까 부천 중동 상동에서도 가까운 성인용품 매장! 어제는 고객님과 함께 부개동의 노랑통닭!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구 삼산동 롯데마트 컨너편의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 입니다!

노라보까 매장은 갈산역 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 청소년 및 미성년자의 출입을 엄격히 제한 하고 있습니다.


동안의 여성 남성분은 신분증을 꼭 가지고 방문해 주세요!


문의전화 01072956969

ㅋㅌ : norabogga69



몇일 전, 재방문을 해주시던 고객님이 맥주를 한잔 하자고


닭똥집튀김에 맥주를 사오셧네요!


@_@ 올래!



항상 늦은 밤 시간이 되면,


배가 고프거든요~


성인용품 매장을 찿는 분들은,


보통 퇴근을 하시고 오시는 분들~


저녁을 드시고 오시는 분들~


남들의 시선을 피해 조금 밤에 오시는 분들이 있다 보니,


늦은 밤 12시 전,후로 미친듯 울컥거리는 위 때문에 힘들어 할 때가 많은데


오늘은 손님이 두둥~ 저염처리? 로 유명한 노랑통닭을 맥주와 커플로 사가지고 오셨네요.




항상 이상하게 시작은 소박하게 !


끝은 치우는게 귀찮을 정도로 먹는지 모르겠네요.


소박하게 시작해서...



먹다보니, 닭똥집 튀김이 맛나네;

부족해 부족해!!


추가 추가!!


맥주도 추가~ 콜라도 추가~

우걱우걱 냠냠!!






그런데 왜 남자분이 맥주를 사들고 왔을까?


궁금하죠?


부천 중동에서 자가용을 안 가지고, 일부러 전철을 타고 오셨다고 하는데...


왜 성인용품 사장이랑 술 한잔 하려고 차까지 놓고 대중교통으로...


왕따인가?


그 썰은 이렇네요.


결혼을 하신지는 4년,


연애 기간은 3년


자녀는 1남


재미가 없는 지루한 삶에,


불만 가득한 잠자리에


용기내어 성인용품 매장을 찿았는데,


그때 제가 추천해준 아이템이 기가 막히게!!!


좋았다는!


해서~~


재구매를 하기위해 방문을 하는데,


몬가 사장님과 진솔한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간단한 요기와 간단한 맥주를 사오셨다고.





저 완전 감동 먹었습니다.


물론 치맥을 먹고 있지만요.


가끔 아주 가끔 이런 소소한 인간적인 경험이


저 보까에게 큰 힘을 주거든요!!


노랑통닭도 맛나고~


맥주맛도 착착 감기고


고객님과 진솔하고 리얼한 성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


남자 둘이 그것도 두번째 만남에


새벽 3시까지 이야기 꽃을 피우다가


가셨네요~


ㅎ_ ㅎ!!



더 열심히 노력해서


조금은 더 편안한 매장으로 이사를 해야겠어여.


매장이 작아서,


제가 놓고 싶은 장난감도 못 진열하고.


하고 싶은 인테리어도 못하고 ...하



사업자 정보 표시
노라보까 | 장민 |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249번길 69,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75-08-00231 | TEL : 070-7550-1791 | Mail : nanato9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인천부평-107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