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까의 일상

인천 연수구 최고의 클럽 버튼!!! 크로스!!! 성인용품 노라보까!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못 느껴서 ...아쉽네요

인천 부평 굴포천역에 위치한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 입니다!


노라보까 매장은 청소년의 출입이 안될 뿐만 아니라, 


어려 보이면 꼭 신분증을 가지고 오셔야 되요!


동안인데 신분증도 없다!??



동안으로 낳아 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다고 마음속으로 외치며, 나가주세요~







인천 부평 갈산역1번 출구에 위치한 성인용품 노라보까가


인천 연수구에 있는 클럽버튼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클럽과 성인용품 매장의 콜라보는 일찍부터 진행이 되었는데요.


모두들 별로 안 좋아 하는 


피임기구 중 하나인 콘돔을 파파파팟!!!

나눠 드렸다고 하네요!





제가 참여를 못해서 어떻게 진행이 되었는지 잘은 모르지만,


재미 있었다면,


하는 바램 입니다.



버튼클럽 안쪽에 구비 되어 있는 쇼룸에 요렇게 진열을 해 놨다고 하더라구요.




야왕??인가 무튼 어떤 이벤트를 해서;


당첨이 되신?


왕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요즘 클럽 이벤트는 참 ~ 신선하네요~


DROP ㅋ_ ㅋ




보까는 금토 매장을 불처주야 지키기에


버튼의 이벤트에 참여를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그런데...


몬가 남탕 분위기? 


씁슬하다.


하..





그래도 이렇게 해맑은 표정의 남자분이 있어서 나름 행복하네요


다음엔 정말 시간을 가지고 준비를 해서


모든 분들에게 엔돌핀을 팍팍 줄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해야 겠어여!


물론;


그렇게 하기 위해선,


나름 더 분발해야 겠죠!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는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을 !!!




사업자 정보 표시
노라보까 | 장민 |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249번길 69,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75-08-00231 | TEL : 070-7550-1791 | Mail : nanato99@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5-인천부평-107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